거품긴 군자님들은 네네해줄수록 더더욱 정신못차림.
네네하기전에 그것이 얼마나 현실성 있는지 내가 이룰수있는 꿈인지부터
검증해야만 적어도 이성인이라 볼수있음.
제대로 이해못하면서 퍼주는대로 주입당하기. 머리조아리기는 사이비신자들 특징.
그러다 말문 막히면 모함하거나 다른문제로 논점커버해서 비켜나가거나,,
타고난다? 타고나져.. 심성은 ,, 허세끼없이 현상을 접할때마다 진솔하신 분들도 계심.
문젠 천상존재 가깝게 육체변이-에너지활성화가 자동화된다?
근데 왜 이모양?
타고난다면 외계존재 기다릴필요없이 본인스스로 몸세포마다 에너지를 활성화시킨후 유전자변화시켜
비물질 신적존재로 상승화하면 됨.
못하니까 신에게 기대고 외계정보 보고서 하악거림.
조가람님 보시요.
님은 지금 말하는 내가 누군지를 의식체로서 판별가능할테니 얘기해보시길.
공상소설은 글발만 받쳐주면 정보조합하여 작가처럼 현실감있게 이야기가능.
이전부터 님이 하는 얘기 의심했었음.
식물관련글 질문하니 전혀 답변같지도않은 글을 올려 지적당하고나서 자삭하더군요.
본인이 매번 해오던 얘긴 설명가능하나 전혀 다른 방향의 질문에잇어 대처불가능하면
진실성이 의심됨.
부처나 예수님께서 허세가 1%라도 잇었는지?
창조주 조가람님 꼭 답변바람...두리뭉실말고 말이죠..
아니면 병원에서 치료받고 정상생활 가능할때까지 소설은 그만 쓰세요.
조가람
- 2011.09.16
- 13:55:03
- (*.172.141.118)
잘 듣거라.애초에 천지개벽은 존제가 감당할 수 있는 구조가 아니다.그리고 지구의 천지개벽은 전우주의 본보기로 창조자 외계인들이 그들의 피조물에게 업의 대가를 받는 형상을 하고 있다.그러므로 외계인들도 사실 인간을 도와주는 것으로 그들의 업 갚음을 하는 것이야.
사실 예전에 외계인들은 인간을 재멋대로 창조와 파괴를 즐겼다.그게 얼마나 큰건지 지금도 그 거대한 잘못을 외계인들도 치루고 있는 중이다.
지금 만약 인류가 감당할 수 있는 정도의 천지개벽이 온다고 하면 지구인들은 돈으로 사람을 구하는 짓거리먼저 할 것이다.길거리의 거지들은 죽게 내버려 두고 돈많은 사람만 노아의 방주를 타는 형상이다.
그러나 거짓말처럼 들리겠지만 미국과 어둠의 세력은 그들만의 방주를 만들고 있다.사실 방주라기보단 지하 어느 공간으로 들어가는 것이야.그들 과학 수준에선 5차원 초월 과학이라는 학문이 아예 없기에 단지 물질적인 피해만 막는 구조물을 건설하고 있다.그러나 그곳에 있다간 온몸이 터져 죽는다.
그리고 천지개벽 3분전 차원분산채라는 고도의 타키온 입자가 빛의 속도 보다 빠르게 지구에 도달한다.
아무튼 외계인 개입 없는 천지개벽이 온다면 지구상의 3분의 2 이상이 수장되거나 타죽는다.
천지개벽 에너지 그 에너지를 인류는 절대 감당못하게 내가 설계할 것이다.
내가 어떻게 천지개벽을 디자인 할 수 있을까?오래여??
왜냐하면 모든 천지개벽의 근본은 은하중심 블랙홀에서 흘러나오는 힘으로 가능하기 때문이다.영적 은하계를 만들 때 만드는 '의지미분소' 라는 물질을 천지개벽이 수행되는 지구에 투영하기 때문에 천지개벽 이후의 세상은 영적인 은하계와 더욱 유사해질 것이다.
나는 화낼 마음 자체가 없다.걱정하지 말거라.
오래 너는 인생을 아주 진지하게 산자로 정신력이 강하구나.그리고 인간성도 좋아.특히 부모님에게 효도하는 걸 하나의 좋은 덕목으로 생각하니 조상신들도 널 떠르겠구나.
너는 아주 건전하고 효심이 많은 사람이다.
창조주가 아니며 대체 어떻게 너의 성향을 읽을 수가 있겠는가?
너는 다른 누구를 욕해도 좋아.이미 너 하나 마음이 맑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잘 듣거라. 차크라의 갯수가 전과 다르게 엄청나게 늘어났다.그 수가 엄청 많이 늘어나서 하나 하나 파악하기도 힘들 정도일거야.그 차크라를 해아리는 훈련부터 하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