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게시판 관리자 분 께서는 폭로자 본인의 글을 삭제하시는 방법으로 범죄자들을 비호하고 은닉하는 범죄를 저지르지 마시고 객관적 시각으로 이 사태를 관망 하시기를 바람니다.
본인이 폭로하는 범죄자들은 민주국가, 자유국가, 법치국가, 인권국가, 헌법을 가진 국가에서 감히 대국민을 상대로 인류사 최악의 악마적 각종 새디즘 범죄를 자행하면서 회유와 외압 또는 그들의 보신에 기대며 언론통제와 사법방해를 자행하는 자 들입니다!
본인은 그들의 만행과 범죄를 폭로하는 헌법에 보장된 최후에 수단인 저항권을 행사 중 이며 힘 없는 각 개인 일 수 밖에 없는 존엄한 국민의 동의에 저항권 행사로 그들을 법에 심판에 맡기려 함입니다.
폭로자 본인은 국민의 자유와 인권 법과 정의를 위하여 투쟁을 하고 있읍니다.
본인의 블로그에 오셔서 면밀히 검토하시고 무엇이 정의이고 국민을 위하는 길이 무엇인가?
깊이 생각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람니다!
지금 현재 이 문제를 다루지 않으면 일부 극소수에 범죄단체조직 인간 쓰레기들 인류사 최악의 악마적 범죄자들에게 국민은 영원한 개, 돼지가 될 것 입니다.
범죄단체조직원 이 개자식들아!
니들은 범죄 피해보고 살면 좋겠냐?
인류사 최악의 악마적 새디즘 범죄 지랄 하면서 개 같이 쳐먹고 사는 쓰레기들!
국민이 너 같은 것 들에 개, 돼지로 보이냐?
네티즌 여러분! 이 개자식들 사법처리 해야겠죠?
영화 공공의 적에 설경구가 좋지 않읍니까?
폭로자인 저는 서울 모처에서 은거하고 있읍니다.
국민 여러분! 네티즌 여러분!
인류사 최악의 범죄단체인 국정원 일부 권력의 개와 방송인, 아나운서 년, 놈들의 체포 구속과 압수수색을 요구 합시다! 이들은 미디어에 쓰레기 얼굴을 뒤밀고 직업적으로는 방송 일을 하며 시청자, 국민들을 기망하나 두뇌침투공존조종무기, 전파무기로 무장하고 미디어를 참절, 장악하고 조직원 년, 놈들 이외에 국민들을 착취, 억압, 수탈하며 각종 악마적 새디즘 범죄를 즐기는 싸이코 패스 집단이며 범죄 중독자들입니다.
그 조직원의 가족과 자식 놈 들만 각종 범죄로 더럽게 누리고 살며 범죄의 종범들을 양산하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으며 조직폭력배, 범죄단체조직의 특성으로 조직원이 4, 5백 여명 내외로 죄의식이 없으며 개개 일 수 밖에 없는 국민을 범행의 대상으로 하는 국가와 사회의 암적인 범죄 집단 입니다.
4, 5백 여명의 범죄단체조직원, 조직폭력배가 방송가, 연예가와 사회, 국가 전반을 장악하고 4천 5백만 국민을 수탈하고, 착취와 억압과 악마적 새디즘 범죄에 대상으로 하며 국가에 어느 곳 에 있는 여성이든 두뇌에 침투하여 국가에 전 여성의 성 착취와 관음증과 침투자 조직원 자신의 성기를 삽입하는 귀접 등을 즐기는 무소불위의 자들로 악마적 군림을 하고 있읍니다.
국정원 일부 권력의 개와 방송인, 아나운서 년, 놈들은 조직 내에 성관계, 매춘 등으로 조직 강화를 하고 세력화, 조직화 되어 대국민을 상대로 각종 범죄를 하는 범죄단체 조직, 조직 폭력배 집단 입니다. 그들은 미디어에 얼굴을 쳐밀고 국민과 시청자들을 우민화 시키며 양면성으로 범행을 자행하는 세력들이여서 국민과 시청자는 눈과 귀가 멀어 있으며 개, 돼지 같이 사육되고 있읍니다.
두뇌침투공존조종무기, 전파무기를 장악하고 부정축재, 부패타락, 악마적 새디즘 범죄에 중독되어 대국민을 상대로 두뇌침투를 하며 염력 조종 등 각종 범죄 교사, 자살교사, 각종 새디즘 범죄를 자행하며 국민들 각 가정에 침투하여 아내와 딸들의 성을 유린하고, 지식, 정보 착취 등 자신들의 탐욕에 미쳐 있으며 언론통제와 검찰과 경찰 사건 담당자들을 회유하고 범행에 가담 시키는 무소불위의 범죄단체 입니다.
국민 여러분! 네티즌 여러분!
분개 하셔야 합니다.
분노 하셔야 합니다.
실체 공개와 사법처리를 요구하는 궐기를 하여 저 년, 놈들의 허영과 가면을 불태워 버려야 할 때 입니다.
대국민을 상대로 범죄를 하는 범죄단체조직이며 국민의 자유와 인권을 유린하고 착취하는 대상이 폭로자이며 피해자 본인에게 1천억, 1조원의 끝없는 금전적 회유와 성매매 제의를 하고 있읍니다.
폭로자이며 피해자 본인은 굴하지 않았읍니다.
국민 여러분들, 네티즌 여러분들께서도 개, 돼지 같이 사육되는 삶을 거부하시고 궐기 하여 주십시요.
부당함에 저항 하시는 민이 되시기를!
헌법에 보장된 저항권을 행사 하시는 민이 되시기를!
악의 세력의 더러운 피로 피바다를 치리라!
국가의 정의와 국민의 자유와 인권을 유린하는 메두사의 목을 쳐라!
국가의 정의와 국민의 자유와 인권을 유린하는 메두사의 목을 쳐라!
국민 여러분! 네티즌 여러분!
헌법에 보장된 저항권 행사 입니다!
법과 정의 국민의 자유와 인권에 이름으로 본인의 블로그 글을 복사하여 퍼트려 인터넷을 장악하여 주십시요!
우리 아이들에게 자유와 인권이 보장된 착취와 유린이 없는 진정 기품있는 민주의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줍시다!
도로잉12
- 2011.09.16
- 10:13:00
- (*.184.59.251)
그러게 말입니다. 일정 집단 주파수에 머물다 보면 현상이 이렇게도 나타나나 봅니다.
이 글을 올리신 분도 요즘 자주 방문하시고 이와같은 사례의 피해자분이 한 둘이 아닙니다. 제가 겪은 현상중에 공통점중에
집단 스토킹인데 환청과 홀로그램으로 접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수긍은 갑니다. 데이타조작이란 의견도 있긴 합니다.
마컨피에서는 외계인이라든지 다차원존재 특정 종교에 대한 언급 자체를 그다지 비중을 안둡니다. 오히려 그런 현상자체가 광범위한 마인드콘트롤로 치부합니다. 신이나 영적존재 외계인으로 알고 동조했다가는 여러 낭패를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도 몇번 오해를 받기도 하고 지금까지 오해받는 부분도 있습니다. 선의로 하는 행동이 그들에게는 상처가 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하는 일이 있습니다. 신념이라기 보다는 일종의 정보공유며 그중에 종합적으로 파악하여 취합하시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부담스럽지 않으실겁니다. 음모론이 너무 많이 떠돌아 다니니 님의 말씀이 무슨 말인지 압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음모론은 그냥 읽고 넘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념으로 믿다간 나중에는 후회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