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릭
- 2011.07.17
- 20:22:16
- (*.156.160.104)

특별한 무엇을 얻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을 못하랴만은......
블로그주소를 보니....영생교 승리재단 조희성 이름이 언급되었네요,
70년대 사이비 종교단체인 박태선 전도관을 이어서...
80년대 영생교가 등장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도 있고
광신도들의 반대파를 겨냥한 살해사건들이 기억납니다.
이단종파 연구가였던 유명한 탁명환씨를 살해한 것도 영생교 소속 광신도가 한 짓입니다.
사진에 무슨 빛이 나온다고 자랑하는데....이런 빛에 속아서는 큰일납니다.
어둠의 소속 존재들에게서도 부분적인 빛이 나옵니다.
완전한 백퍼센트의 순수한 빛이 아니므로...뭐 대단한 현상인냥 속아넘어가지 맙시다.
모단체의 소속하에 명상체험 중 무지개빛 광선을 체험했다느니,
어떤 높은 신의 목소리를 들었다느니 ???? 등등에 아무 하자가 없다고 의미를 부여했다가는,
자신이 찾는 길이 아닌, 그 반대의 길로 갈 수도 있음을 예상해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미혹을 당했다가는 자신이 공력을 높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있는 공력마저 도리어 표시안나게 빼앗기게 되고서, 사후의 신분이 위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이비들이 여기 저기서 은근히 많습니다.
일단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키는 곳은 무조건 피해야 하며,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단계는 아니어도...
자립을 돕지 않고 계속 자기네만 의존하도록 유도하는 곳은 사이비일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
.
.
.
궤변들로 세상을 어지럽히고 혼미케하는 인간들이 틈틈히 등장을 해오는데....
헛된 욕심에 눈이 멀면...온갖 사이비 이론에 자동적으로 로 빠질수 밖에 없겠지요.
은월광
- 2011.07.19
- 04:10:37
- (*.125.98.22)
제가 자유 게시판에 올린 제가 12차원님 말에 반박하는 이유를 깨달았습니다 라는 글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12차원님에 대해 잘 알 수 있을것 입니다.
글 제대로 읽고 말하세요 주제도 엉터리네 그사이트 가보니까 주제가 ''빛이 나오는이유는 미토콘드리아 라는 소형발전소에서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 받는다. 이때 미약하나마 가시광선이 나온다는 것'' 인데 글 대강읽고 주제도 대강 쓰고 매우 애매하게 말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