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일절 지구에 관하여 어떠한 직접적 개입을 하지 않습니다.
지구에서 일어나는 천재지변은 우리가 지구를 아프게 한 죗값을 받는것이며
그것은 절대적으로 지구종말과 연관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타인을 아프게 하고, 지구를 다치게 한 죄를 받는것인데 그것을 어찌 지구종말과 연관 지으시는지요?
그러한 모든 책임은 행한만큼 우리는 받을 준비가 돼야하며 분명히 우리에게 돌아오고 있습니다.
모든것을 다른 타의적 이유로 되돌리려하지마세요. 그것은 우리의 잘못으로 나타내어지고 있는 현상입니다.
그 동안 지구에서 일어났던 레무리와, 뮤, 잉카, 금관가야... 고대 문명들.. 모든 것들이 한순간 흔적을 감추며
소멸되었던 것은 왜 그랬을까요?
간접적인 이유를 들라면 우리를 괴롭히며 도와주었던 외계친구들이라 말할 수 있지만,
직접적 관료와 주된 이유는 바로 인간들이란 것을 잊지 마세요.
언제나 "인간" 중심으로 행해왔으며 인간들로 인하여 모든것은 생성되어 졌으며 파괴케되어졌습니다.
지금의 천재지변이 과연 지구멸망과 차원상승을 위한것일까요?
아니요. 인간들의 그러한 생활로 인하여 다시 우리에게 돌아온 것 입니다.
우리는 그래서 책임음 받고 있으며 그러한 책임에 대해서 준비를 해왔으며 그러한 준비는
단순히 천재지변에 대한 준비가 아니라 "내 자신과 내 주변을 더 사랑하는 것"이 바로 준비과정 입니다.
일어나는 일들에 대하여 무엇을 준비하시던 그것은 개인의 "자유의지" 입니다.
그러한 "자유의지"는 어느것이 되었던 그것에 대하여 어느 누구도 그러한 개인들에게 관여할 수 없습니다.
대은하연합과 총우주연방사령부는 그러한 "자유의지"를 존중하며 인간들에게 메시지를 직접적으로 관여하지
않을 것 입니다.
관여를 한다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조언자 역활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조율적 메시지"가 전해 질 것이며,
그러한 모든 것은 우주존재들의 관여가 아닌 바로 개개인의 인간들에 의한 "선택"의 중요성을
은연중에 나타내어지고 있다라는 것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그들이 전하는 말을 다시 한번 전합니다.
"실생활에서 에의를 지키고, 신뢰가 있으며 , 말을 함부로 거짓되게하지않고 ,스스로를 노력하며
타인을 위해 희생할 줄 알고, 정의로우며, 주변의 모든 것을 감사하며 사랑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6-교리적인편견
우리는 올바른 교리를 고수해야 한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교리를 입증하기 위해서 예언을 주시는 것이 아니다.
그것을 위해서는 성경을 주셨다. 교리를 세우기 위해서 예언을 사용하는 자는 다른 길로 빠질 수 있는 위험이 있다.
우리는 자신이 따르는 교리를 선전하거나 다른 목적을 가지고 예언을 이용하려는 자들을 믿어서는 안 된다.
많은 기름부음 이는 예언자들이 교사가 되려고 하다가 실패를 경험했다. 가르침과 예언의 은사를 모두 가지고 있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대게는 그런 사람들 경우는 사도로서 부르심을 받기 위한 준비 단계 있는 이들이 대부분이다.
단지 예언자로 부르심을 받은 자가 교사가 되려고 한다든지 아니면 교사로만 부르심을 받은 자가 예언자가 되고자 할 떄,
비참한 결과를 맞게 되는 경우가 많다.
-릭 조이너, 예언사역중-
엉덩국 만화가 생각남 지구에 들어올때는 마음대로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