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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아버지가 나는 하느님이고 나 외에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했을때
피스티스 가 분노하였다. 너는 잘못을 저지르고 있다.
피스티스 소피아가 정신을 지니지 않았던 자가 자기와 비슷하게 되어
물질과 자기의 모든 힘을 다스리게 되기를 원했다.
먼저 한 지배자가 물에서 태어났다.
물의 피스티스 소피아 1태극에서 2 음양이 있는 창조주가 생겨난것입니다.
여기서는 하나님인 영이 존재하여 존재가 분열되지 않은 상태 - 1태극
서로가 서로를 바라볼수 없는 상태
하나인 상태
인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거기서 1태극수(水) - <하나님의 신은 수면위에 운행하시니라: 성경 창세기>에서
2위의 창조주가 태어난것입니다.
그 지배자 2위의 창조주는 피스티스 소피아 1태극수, 물에서 태어났지만
자기안에 엄청난 권위를 지녔지만 자기가 어디서왔는지는 몰랐다.
지배자의 생각이 말을 통해서 완전하게 되고 그것이 물위에
오락가락 움직이는 정신으로 나타났다.
즉 여기서 자기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 2위는 음양이 분열되고 상대성 운동을 통해
서로가 서로를 바라봄으로 인해 인식이 막 나타나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도(무극, 빛의 아버지) 1은 2를 낳고 2는 3을 낳고 3생만물
3생만물이므로 여기가 세상의 물질적 창조주가 됩니다.
다시 불경을 보면 대 범천왕은 업인은 알지 못하고
나는 오직 일체 천지와 인물을 조화한다고만 말하면서 이것을 믿고 교만하여
일체 성인을 경멸하므로 성인은 그들과 함께 살지 않는다
즉 3위나 2위의 창조주를 탄생시킨 1태극이나,
1 태극수(피스티스 소피아)를 창조한 윗자리, 성인 - 무극의 자리 원초적인 영은
이미 창조를 행하고 물러나 있는 상태입니다.
3생 만물이 이 세상의 창조주가 되므로 3위의 창조주나
정신이 없다가 이제 막 인식이 생겨나는 2위의 창조주보다
부처님께서는 공(1태극의 자리)을 깨우치시고
시간과 공간을 넘어선 인식이 사라진 경계에 들어섰기 때문에
창조주보다 위에 있고
이 세상을 창조한 창조주에게 설법을 할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1태극위에 최초의 빛과 저항이 있기 전의 정신적 사마디 위에
다시 무극이 있으므로
증산님께서는 불을 선의 밑자리라고 하셧던것입니다.
피스티스 가 분노하였다. 너는 잘못을 저지르고 있다.
피스티스 소피아가 정신을 지니지 않았던 자가 자기와 비슷하게 되어
물질과 자기의 모든 힘을 다스리게 되기를 원했다.
먼저 한 지배자가 물에서 태어났다.
물의 피스티스 소피아 1태극에서 2 음양이 있는 창조주가 생겨난것입니다.
여기서는 하나님인 영이 존재하여 존재가 분열되지 않은 상태 - 1태극
서로가 서로를 바라볼수 없는 상태
하나인 상태
인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거기서 1태극수(水) - <하나님의 신은 수면위에 운행하시니라: 성경 창세기>에서
2위의 창조주가 태어난것입니다.
그 지배자 2위의 창조주는 피스티스 소피아 1태극수, 물에서 태어났지만
자기안에 엄청난 권위를 지녔지만 자기가 어디서왔는지는 몰랐다.
지배자의 생각이 말을 통해서 완전하게 되고 그것이 물위에
오락가락 움직이는 정신으로 나타났다.
즉 여기서 자기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 2위는 음양이 분열되고 상대성 운동을 통해
서로가 서로를 바라봄으로 인해 인식이 막 나타나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도(무극, 빛의 아버지) 1은 2를 낳고 2는 3을 낳고 3생만물
3생만물이므로 여기가 세상의 물질적 창조주가 됩니다.
다시 불경을 보면 대 범천왕은 업인은 알지 못하고
나는 오직 일체 천지와 인물을 조화한다고만 말하면서 이것을 믿고 교만하여
일체 성인을 경멸하므로 성인은 그들과 함께 살지 않는다
즉 3위나 2위의 창조주를 탄생시킨 1태극이나,
1 태극수(피스티스 소피아)를 창조한 윗자리, 성인 - 무극의 자리 원초적인 영은
이미 창조를 행하고 물러나 있는 상태입니다.
3생 만물이 이 세상의 창조주가 되므로 3위의 창조주나
정신이 없다가 이제 막 인식이 생겨나는 2위의 창조주보다
부처님께서는 공(1태극의 자리)을 깨우치시고
시간과 공간을 넘어선 인식이 사라진 경계에 들어섰기 때문에
창조주보다 위에 있고
이 세상을 창조한 창조주에게 설법을 할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1태극위에 최초의 빛과 저항이 있기 전의 정신적 사마디 위에
다시 무극이 있으므로
증산님께서는 불을 선의 밑자리라고 하셧던것입니다.
2005.01.28 14:21:03 (*.114.22.50)
내가 어른이고 내가 아랫사람이니,
어른을 보아도 반대말하고, 아랫사람보고도 존대말쓰지요.
이제 그만 잠꼬대에서 좀 깨어나시지요.
어른을 보아도 반대말하고, 아랫사람보고도 존대말쓰지요.
이제 그만 잠꼬대에서 좀 깨어나시지요.
2005.01.28 14:27:53 (*.114.22.50)
그러니 아직도 안개속에서 갈바를 모르고 헤메이고 있다는 것이지요.
인생의 지극히 협소한 인간 관계로, 아래 위를 따지는 티끌만한 단편으로
이 광활한 우주를 마음내키는대로 논단하는 것이 문제이지요.
인생의 지극히 협소한 인간 관계로, 아래 위를 따지는 티끌만한 단편으로
이 광활한 우주를 마음내키는대로 논단하는 것이 문제이지요.
2005.01.28 14:32:35 (*.33.88.90)
작은 것을 제대로 할줄 모르는 사람은 큰것도 마찬가지지요 거시 우주에서 작은 원자에 이르기까지 동일 합니다 하나의 먼지속에 무한 차원의 우주가 있읍니다. 님이 정녕 하나를 깨우쳤다면 작은것이나 큰것이나 매 일반이지요 어찌 작고 협소한 인간관계가 광활한 우주에 적용되지 않으리요
2005.01.28 14:37:49 (*.114.22.162)
님이 적은 것을 제대로 보았다면 큰 것도 제대로 보았을 터이나 적은 것도 제대로 보지 못하니 어떻게 큰 것을 볼 수 있으리오.
보이는 것도 제대로 보지 못하는데, 어떻게 보이지 않는 것까지 미루어 짐작한다 할 수 있으리오.
이는 봉사가 문고리를 잡고 이 광활한 세상을 논단하는 것이나 같읍니다.
껍데기는 보는데 알맹이는 도무지 보지 못하는 소경이여!
님은 수박이 겉이 푸르기때문에 미루어 짐작하여 속도 더 시푸렇다고 어거지를 쓰는 것이나 같읍니다.
새파란 겉밖에 보지 못하는데, 어찌 새빨간 알맹이를 안다고 주장하는 것인지.............
겉은 잘 보지만 속은 도무지 볼 수 없는 자는 반 맹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님은 새파란 수박의 겉을 미루어 새빨간 알맹이를 보는 분인가요?
보이는 것도 제대로 보지 못하는데, 어떻게 보이지 않는 것까지 미루어 짐작한다 할 수 있으리오.
이는 봉사가 문고리를 잡고 이 광활한 세상을 논단하는 것이나 같읍니다.
껍데기는 보는데 알맹이는 도무지 보지 못하는 소경이여!
님은 수박이 겉이 푸르기때문에 미루어 짐작하여 속도 더 시푸렇다고 어거지를 쓰는 것이나 같읍니다.
새파란 겉밖에 보지 못하는데, 어찌 새빨간 알맹이를 안다고 주장하는 것인지.............
겉은 잘 보지만 속은 도무지 볼 수 없는 자는 반 맹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님은 새파란 수박의 겉을 미루어 새빨간 알맹이를 보는 분인가요?
2005.01.28 14:48:09 (*.33.88.90)
누가 수박 속 먹었다고 했읍니까? 왜 엉뚱한 소리를 합니까? 님은 수박 먹어본것 같군요 수박 속 알맹이 먹지 못했다면 입 아파서 입 다문다고 한 말이나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2005.01.28 15:31:41 (*.114.22.50)
나는 님에게 입 아파서 입 다문다고 이야기 한 적이 없으며, 님과 이야기한 기억도 없읍니다 .
그리고 어떤 분에게 그런 어거지를 쓰시는지 모르겠으나 유치찬란하기 그지 없네요.
입아프니 입다문다고 했으면 입안아프면 다시 열면 그만 아닙니까?
입 아플 때 입다물고, 이제 그게 다 나아서 입이 안아프니 입을 연다면 그게 도대체 무슨 문제가 되겠읍니까?
그리고 어떤 분에게 그런 어거지를 쓰시는지 모르겠으나 유치찬란하기 그지 없네요.
입아프니 입다문다고 했으면 입안아프면 다시 열면 그만 아닙니까?
입 아플 때 입다물고, 이제 그게 다 나아서 입이 안아프니 입을 연다면 그게 도대체 무슨 문제가 되겠읍니까?
2005.01.28 17:35:58 (*.236.40.2)
아울러 자세한 이야기를 하고싶어도 내 입만 아프니 삼가하겠읍니다.끝 (2004.03.04) - 3월 4일 은영님 꼬리글 입니다. 그러니까 님은 자신이 그런 말을 하고도 그 말은 커녕 이야기 한 적이 없다고 하는 그런 사람이니 님과 이야기 하고싶지 않고 님의 꼬리말 듣고 싶지 않읍니다. 그러니 내 글에 꼬리말 올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2005.01.28 17:48:20 (*.236.40.2)
그때도 님은 단단한거 먹어본양 남을 젖 밖에 먹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하며 건방을 떨고 윗글에서도 남을 소경취급하고 남을 소경 취급하려면 님은 소경이 아니어야 하는데 똑같이 수박 속 먹어보지 못한 주재에 그리고 님이 성경을 얼마나 압니까? 님이 우주를 얼마나 압니까? 제 10 행성이 어떻게 생겼는지 구조를 설명할수 있읍니까? 이랬거나 저랬거나 나는 님 같이 교만하고 말 함부로 하고 예절도 없고 그런 사람이 제일 싫으니까 내 글에 꼬리말 달지 마세요
2005.01.28 17:51:00 (*.114.22.50)
아하, 1년 전에 단 꼬리말을 지금까지 간직하고 있다니 대단하시네요.
그런데 그 때 입이 아팠다가 다 나았으니 어쩌나요.
그런데 그 때 입이 아팠다가 다 나았으니 어쩌나요.
2005.01.28 17:53:42 (*.114.22.50)
그리고 님은 수박은 못먹어보았다고 자인했지만 나는 못먹어보았다고 님에게 말한적 없는데요.
그리고 1년전 까마득히 잊어버린 일을 지금까지 잊지않고 있다니 그 투철한(?), 어처구니없는 기억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그리고 나는 님이 그 글을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도무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나인지 알았는지 님, 여기서 헤커일을 하시나요.
기본적인 예의는 님이 먼저 배우시지요.
그리고 1년전 까마득히 잊어버린 일을 지금까지 잊지않고 있다니 그 투철한(?), 어처구니없는 기억력에 찬사를 보냅니다.
그리고 나는 님이 그 글을 읽었는지 안읽었는지 도무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나인지 알았는지 님, 여기서 헤커일을 하시나요.
기본적인 예의는 님이 먼저 배우시지요.
2005.01.28 17:54:37 (*.236.40.2)
그리고 1년전에 한 말을 이야기 한적도 없고 그런 말 한적도 없고 그렇게 넘어가려고 한 이유도 설명해보시지요 기억력이 나쁘신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