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여!오리온 항성계의 저주받은 생명체들을 어서 빨리 구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레이.......저주받은 그레이 그들은 사실 까마득한 과거 단 한 명도 빠짐없이 전원이 우리 인류를 꼭 닮은 휴머노이드들이였습니다.그러나 그토록 많은 소중한 생명체들이 거대한 인위적 생산 시스템안에서 자아도 상실한 채 공장 운영 방식에 의해 생명을 찍어내고 있습니다.
지구에 알려진 그레이 역사는 일부에 불과합니다.그들의 직면한 현실은 훨씬 더 몇 천배 더 잔인합니다.사실 그들보단 차라리 파충류 외계인들이 영적으로 더 행복한 수준입니다.
오리온 항성계는 이미 개벽이 진행 중 입니다.그곳 개벽은 태양계와 다르게 변화가 아닌 청소입니다.그곳은 이미 6백여년전에 폭발한 어마어마한 초신성 때문에 오리온 항성계의 80%이상이 생명이 살 수 없는 멸망의 길로 접어들었습니다.
그곳의 온도는 상상도 못할 정도로 거대하며 이미 멸망의 길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미 그레이들이 거주했던 거의 모든 행성에서 감당이 안되는 개벽의 기운을 피해 많은 거의 대부분의 이들이 현제 오리온계를 떠나있는 상태입니다.그러나 비행기를 타지 못한 많은 생명들은 고향 행성에 남겨졌고 많은 이들이 불타죽었습니다.정말 많은 이들이 불타죽었습니다.
창조주여!그들이 행한 악행을 용서하소서
그레이들은 인간의 유전자들을 양육하는 하나의 행성을 만들었습니다.그곳은 거대한 대양 하나 없이 대륙과 바다의 비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중력이 지구보다 3분의 1 적은 행성입니다.
그런데 그들은 그 중력때문에 우수광스럽게 진화해 거인족이 되었습니다.맙소사 그들은 지구인종과 동일합니다.그러나 순한 양처럼 DNA가 조작되어 부족을 이룬채 그냥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레이들은 단지 유전자 실험을 위해 하나의 행성에 인류의 클론들을 집단 사육하고 쓸만한 종자들을 골라 그레이들의 유전자 실험에 계속 투입시켰던 것 입니다.
그것도 이제 과거일일 뿐 현제 그 행성은 그레이들이 떠나면서 버려진채 남겨져 있습니다.
그런데 창조주의 축복덕분에 그 행성은 초신성 폭발의 기운이 닿지 않는 곳에 놓여 있습니다.그리고 그곳은 이미 지축 정립을 이루었습니다.
명심하십시오.우리 은하 창조주는 이미 과거 오리온 항성계와 그리고 인력을 공유하는 플레이아데스,시리우스,태양계의 천지개벽을 위해 정확하게 두차례 은하 중심에서 블랙홀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모든 일은 마법과 같이 거짓말처럼 진행되고 있는 것 입니다.
김정완
- 2011.03.22
- 17:19:23
- (*.253.207.71)
그레이는 남반구에서 보이는 제타좌에 살고있는줄 알아쓴데 오리온좌 근처에 살았나요?? 일부가 거기에 살았다는것인지
모르겠지만 통산 제가 알기로는 오리온좌는 렙탈리안의 본거지로 알고있습니다.
어떤책에 따라서는 휴머노이드도 산다고 했는데 오리온좌도 여러항성으로 이루었으니 서로의 영역이 있을런지도 모르지요.
그리고 은하계도 엄청나게 넓은데 플레아데스, 시리우스, 라이라, 켄타~, 오리온, 아쿠~, 제타... 이정도만 언급되는게
가끔 이해가 안됩니다. 은하계내의 수많은 별자리 그리고 중심으로 갈 수록 더욱 빛나고 거대한 항성이 있고
비교서적인가에는 중심으로 갈수록 더욱 진보된 종족, 또는 영적세력이 있다고도 합니다만 님은 블랙홀이 있다고 하네요.
은하계의 사진을 보면 중심으로 갈수록 항성들이 몰려있고 가장 밝던데요. 혹시 화이트홀이 아닐지지요?
님의 글보다가 뜸금없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가람
- 2011.03.22
- 17:43:41
- (*.141.12.65)
네...좋은 궁금증 감사합니다.김정완님....
사실 우리 은하계도 엄청나게 넓습니다.너무 넓어서 넓다는 표현이 안될 정도로 넓습니다.그런데도 불구하고 생명이 발생될 수 있는 공간이 사실 매우 한정되어 있습니다.이것은 매우 안타까운 현실인데 사실 은하계 공간은 넓지만 태양과 행성과의 거리 인력의 작동 원리 영적인 기운 이 모든 것이 부합되어 생명이 탄생되게 되어 있습니다.생명이 자연 발생되는 공간이 이렇게 드물뿐만 아니라 생명이 지능체로 화하는 것은 오직 창조주의 의지에 달려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설명할까요?그래서 언어란 한계가 있는 것 입니다.
제가 영적으로 하늘의 도움을 얻어서 본 은하계 중심은 한동안 계속 샐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수의 별들이 중앙에 모여 있고 이런 공간들이 그야말로 엄청나게 뻗어 있습니다.그렇게 백색빛의 별들이 끝도 없이 펼쳐진 공간을 넘어 정말 진귀한 보물과 같이 온천지 붉은 빛의 세계에 도달하게 됩니다.사실 그 붉은 빛들이 우리 은하 중심에 있는 초공간 블랙홀을 감싸고 있고 아기 시절 우리 은하 모습을 그대로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빛의 기둥이 상하로 어마어마하게 뻗어 있습니다.그 길이는 너무나 거대해서 인간이 규정한 어떤 수치로도 표현 불가능합니다.그리고 거짓말처럼 은하 중심에는 형언도 할 수 거대 블랙홀이 있습니다.
이곳이 바로 하나님의 숨통입니다.
은하계 중심의 항성계에는 그 어떤 물질적인 생명의 기운이 안느껴집니다.단 그곳은 영적인 우리 은하계에서 보면 대천사의 생명과 숨결이 살아 숨쉬는 곳 입니다.
저는 그레이와는 전생에 어떤 인연도 없었기 때문에 안타까운 측면도 있었습니다.
추가로 저도 유체이탈하고 온 결과 의문점이 생겼습니다.왜냐하면 제가 알아온 오리온 항성계의 위치와 틀렸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최선을 다해 알아본 결과 리겔과 베텔기우스 근처에 사실 그레이의 대부분이 존제했었습니다.
이런 모순이 발생된 것은 인간이 오직 직선거리에 의해서 오리온 항성계를 오리온 전사 별자리의 일부로 묘사했기 때문입니다.즉 그레이들의 거주지는 오리온 성운이지만 사실상 오리온 자리에 있습니다.
달 그레이들은, 이미 유전자 회복이 끝났고, 플라이아데스와 오리온계는 아직 진행중입니다.
플라이아데스와 오리온계는 아직도 그들에게 이용될만한 에너지가 감지하면,
지구의 인간들까지도 피랍을 하지요.
그들의 반성이 없다면, 끝내 유전자회복은 되지 않을 겁니다.
일본과 마찬가지입니다. 일본이 제국주의의 사상에서 벗어났다고 세계사람들은 아직도 믿고있겠지요?
만약, 이번 지진으로 핵연료봉이 파괴가 안되었다면, 몇년 후 세계는 일본의 야욕으로 인하여
다시한번 전쟁의 소용돌이에 몰아치게됐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개벽이라면 개벽이고, 지구종말이면 지구종말인.. 바로 "핵전쟁"이지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현제 일본사람들에게 기부를 하고, 도와준다하더라도....
일본인들이 과연 방송에서 나온것처럼 눈물을 흘리며 감동받을까요?^^
아니요.... 일본인들은, 독도 및 역사적 문제와 우리나라에 대한 제국주의적 야욕을 반드시
사과해야하며, 그렇게 될 것 입니다.
이것은 그레이들과 비슷한 위치입니다.
그레이들 스스로가 스스로 반성과 우주에 대한 감사를 무시한다면, 그들은 예전과같이,
일본과 같이 우주를 속이면서 생활하기 힘들 것 입니다.
모든 그레이들이 현제 그런다는게 아닙니다.
일부 그레이들은 이미 그들 종족의 자유를 얻었으나, 대부분의 그레이들은 아직도 일본과 같은 제국주의 적
에너지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