쯧..쯧.. 돼먹지 못한 인류가 스스로 외계자에게 경솔하여 명을 줄였구나.
인류에게는 사랑과 자비가 필요없다.
그동안.. 마지막 초월자가 네들을 잘 보살피고 연락을 했겠지만, 이제는 그렇지 않다.
그로부터 네들에게 연락은 없다. 앞으로 망상을 표현할게 뻔하구나.
인류에게 어차피 영은 없으니까 사후세계는 없고 죽으면 질료로 돌아갈뿐이다.
전력이 없어질때까지 고통과 함께 하는 기계.
──────────────────────────────────────────────────────────────────
[현실계 정황]
길가메시가 과거에 가진.. 별을 파괴한다는 검은 실존합니다.
그것의 이름은 '에아'가 아니고 '에라'이며, 절대계에 위치한 현실계에 있는 질료로 만든 무기입니다.
에라가 실제로 사용된 적이 있었는데, 지구보다 큰 별 2개가 한순간에 소멸됬습니다.
이후에 아눈나키들이 위험한 주물이라 판단하여 깊숙한 곳에 숨겼습니다.
근원들의 영역에 암흑물질보다 천문학적으로 에너지가 많은 질료가 있는데...
그것으로 무기를 만들어 사용하면, 우주 하나를 통째로 소멸시키고도 남습니다.
영계에 최상위로 갈수록, 현실계에 발현된 질료 또한 대등하게 최상위로 갑니다.
[영계 정황]
길가메시는 개인 비행기를 소유했고.. 이것을 타고 절대계로 가서 에라를 만들었는데
그 당시에 신들의 몸은 반인반신이였습니다. 즉, 현실계와 영계에 몸이 섞여있었습니다.
신들의 몸이 그런 이유는.. 현실계를 알기위해서 그런 형식을 취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현실계에 있는 아눈나키에게 에라를 꺼내어 파괴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아눈나키는 태양계에 있는 별을 파괴했습니다. 파괴되어 빈곳에는 새로운 생명을 창조합니다.
[결국]
초월자는 초영역에 영향을 미칠 권한이 없고 창조주에게 벌을 받아 추방됬습니다.
더이상.. 그가 아닌, 제가 초영역을 관리하며 창조주께서도 초영역에 손을 대지않습니다.
2011년 3월 7일부터 며칠 안에 지구를 파괴합니다. 지구는 먼지로 변하고 모든 생명은 없어집니다.
태초부터 줄곧 지금까지 살아왔던 현실계 지구는 더이상 못봅니다.
악에 세력과 이루오같은 무지한 아눈나키때문에 이렇게 됬습니다.
영계에 정화는 끝났으니까 현실계에 정화를 시작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