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른 방면을 제고하는 것은 이때까지 빨랐으나
집착심중에서
색심을 아직 까지 제거하지 못했으며
색욕을 이때까지 추구하고 추구하여 강대한 사상업력을 형성하였다.
그 사상업력의 탓으로 나는 더욱 정진하지 못하게 하였으며
구세력이 나를 도태시키는 계기를 주게 되었다.
색욕을 끊기 어렵다고 여기지만
전에 이홍지 분께서 이 법을 할 수 있는 가 없는가는
사람에 따라 달리 보아야 한다고 했다.
나는 수련인으로서 이것을 아직 넘기지 못하였으니
나는 지금 부터 이곳의 누구도 만날 수 없는 것이며
내 부끄러운 이러한 방면이 제고 될때까지는 글도 쓰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직도 인식이 부족한 사람으로서
생애 잘못된 것도 많으며 잘못한 것은 더욱 많다.
일반인들이 할 수 없는 방면을 했더라도
색의 방면으로 나는 더욱 많은 죄를 짓게 되었고
더 심한 것은 나는 중성으로 남자, 여자를 성적으로 다르게 보지 않았으며
그로 인해 도태될 위기에 놓여있다.
나는 우주중에서 아무것도 아니며 이 우주중에서 아무것도 될 수가 없다.
수련은 자신에게 의거하는 것이며 엄숙한 것이라고 전법륜에 나오는데
나는 여기 다른 이들도 부디 잘해서 각 본문중에서 수련성취하길 바란다.
나는 색욕을 넘지 못한자로서 대법을 감히 입에 담을 수도 없는자이지만
다행히도 리훙쯔 사부의 자비로서 수련을 계속할 수 있게 하심에 너무 감사드리며
그 은혜를 갚을 길이 없다.
역사상 고층 공간, 역사, 구세력등이 가장 중요시한 것 역시
이 색의 문제이며 나는 이것을 반드시 제고해야하면 완전히 끊어버려야 한다.
표준은 날로 높아만 가는데 아직 대법의 위세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음을 통탄한다.
나는 이후로 대법과 관련되지 않은 누구도 만날 생각이 없으며
또한 내 문제를 밝혀 내 위신을 떨어뜨려 제고하고자 한다.
처음 부터 이렇게 해야했으나 내 부끄러움을 말하는 것이 어디 쉬운일이겠는가?
이것이 바로 처음부터 엇나간 것이며 바로 출발점이 잘못된 것이고
사람의 마음이며 유심인 것이다.
나는 보잘 것 없지만 대법의 자비를 통해 제고하고자 한다.
나는 또한 모든 이들이 최후로 잘 되길 바란다.
비록 내가 색의 방면이 부족하여 나를 다들 좋지 않게 볼지라도
부디 대법에 관련된
션윈 공연에 대해서 까지 나쁘게 보지 말기 바란다..
션윈 공연을 볼 수 있는 자는 그는 속인으로서 대단한 복이 있을 것이며
당신이 수련자라면 어디 보통의 문파 중에서는 천고이래 얻기 어려운
그러한 제고를 얻게 될 것이다.
부디 나라는 이런 보잘 것 없는 사람을 통해 가히 넓고도 넓은
우주 대법까지도 하찮게 보지 말기 바란다.
무량한 우주속에서 대법에 관한 일에 도움을 준다면
단순히 천상에서 상이 아니라 몇생을 걸쳐서도 보통의 문파중에서 제고하고 얻은 공에 비할 바 없는
그러한 엄청난 것을 얻을 것이라고 본다.
부디 다들 잘되기를 바란다.
- 박현우-
베릭
- 2010.12.26
- 10:37:14
- (*.156.160.43)
http://www.lightearth.net/?mid=freeboard&page=2&document_srl=107468
천상의 가르침과 대예언/4. 신성한 자아(2)12차원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의 몸이 원하고 즐기는 어떤 운동을 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자신의 몸을 빛을 받는 따뜻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고 있습니까? 자신의 몸을 사랑스럽게 어루만져 주고 껴안아 보며 즐겁게 해주고 있나요? 또 자신의 가슴이 원할 때 삶 속에서 섹스를 허용하고 있습니까?
섹스에 대해서는 특별한 언급이 필요합니다. 많은 영적 교사들이 특별히 남성에 있어서 섹스가 몸을 약화시키거나 노화시킨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섹스에는 보다 고차원의 진실이 숨겨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남녀 상호간에 에너지 교환이 이루어지고 존재 전체의 맥락에서 사랑스럽고 성스럽게 행위를 할 때는 성 에너지가 크라운 차크라로 상승하여 존재 전체가 엑스타시를 경험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섹스는 깨달음의 훌륭한 방편이 될 수 있습니다.
---------------------------------------------------------------------------- 사람이 살아가는 과정상 겪게 되는 여러 영역들중에서 특정현상을 해석하는 관점이 동양문화중 아시아 전통종교와 수행문화를 전달하는 내용을 받아들이면, 본문 글과 같은 관점이 자동적으로 형성이 되는 것 같습니다. 불(생활 필요조건이냐? 화재이냐?)이나 칼(식생활이나 노동작업 도구냐? 해치는 역활이냐?)이라는 도구의 양면성처럼, 성이라는 정황도 마찬가지 양면성이 존재하는 것이며, 그를 받아들이고 생각하는 당사자의 기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눈에 보이는 물체가 아닌즉, 비유가 적절하지는 않지만, 상호간의 의사존중과 인격적인 대응자세가 수반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만은 성의 긍정적 역활이 별도로 있다는 것을 도외시하고 무조건.... 성 = 부정적인 제거 대상... 으로 바라보고서, 성자체를 문제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최근에 올린 12차원님이 올린 글중에서 천상의 가르침과 대예언(신성한 자아)에 대한 글중에 성에 대한 의견이 나오길래 참고 삼으라고 문장을 부분 발췌해서 올립니다.....
똑같은 상황을 바라보고 해석하는 관점이 상이하게 다를 수 있음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사실 저는 전법륜을 읽어보고, 그내용을 대체로 수용하지만 제가 직접 체험하지 않은 천상세계의 정보들이나, 우주세계의 질서등을 다 수용한 것은 아닙니다. 유란시아서와 전법륜 책중에서.... 천상세계 내용들이 불일치한다든지, 우주질서와 영역에 관한 내용들이 불일치한다든지 하면, 분명히 어느쪽이든 한 책이 과장된 꾸며낸 글을 전하는 것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경지에 오르지 않은 이상, 우주의 실상을 정확하게 확인하기는 어렵고 증명하기도 어렵기 때문에 과연 우주질서에 관한 그 말들이 사실인지, 아니면 과장인지를 알수 없기 때문입니다.
서양문화권에서 출현한 유란시아서를 믿든지. 동양문화권에서 출현한 번륜대법 정보를 선택하든지. 자기의 소속에 의해서 선택이 달라지겠지만.... 내적인 충만함이라든지 빛의 몸의 전환을 이야기 하는 정도가 사실 많은 차이점이 있다는 점이지요.
법륜대법의 장점은 현실세계에서의 사람으로서 지켜야 할 기본도리를 아주 세밀하게 지적하고, 인간의 심리적인 헛점들과 약점들을 극복하는 과정들을 제시함으로써, 정말 완벽한 마음수련서라고 생각됩니다. 마음수련과 심성수련문제에 대한 안내는 아주 휼륭합니다. 인간세상의 현실적인 심리문제, 올바르고 바른마음을 먹는다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표준을 전법륜은 완벽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도덕성의 모범을 제시합니다.
그러나 삶의 모든 영역에 일괄적으로 다 적용시킬 수 없는 상황이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법륜대법만 아니라 다른 진리들도 마찬가지로 그러할 것입니다. 그 어떤 것이라도 사람에게 어느순간부터 강박증과 죄책감을 일으킨다면, 더이상 진리로서 역활을 못하는 것입니다.
내적인 충만감을 찾으라고 권유를 한 네라님 글이 생각이 납니다
|
-------------------------------------------------------------------------------------------------------------
나이가 10대 사춘기와 20대 전성기가 색에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여성이 집착심이 적지만 욕정이 생기면 남성보다 3배 이상은 감각이 활성되는 것으로 봅니다.
보통은 인문자들은 6세 이후와 65세 이하를 받는 것으로 보며, 나이가 많은 분은 방편법을 통하는 것 같군요,
나이가 너머 많아도 몸과 정신과 세포에 민첩함이 부족하게 된다는군요.
보다 젊었을 때 수행을 하는 분들에게는 그것을 이겨낸다면 대오 할 수 있을 것 갔습니다.
색의 집착이 몸과 마음 정신으로부터 감소를 격게 될 것 입니다.
그러나..평소 女를 눈을 통해 관찰되지 말아야하고, 생각과 마음과 몸이 자주 그런 기회를 주지 말아야
나중에 세포 기록에서 지워지거나 정화되,
성에 대한 인식이 점점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다고 수행자는 완전하지 못하므로 돌발 상황은 늘 공존합니다.